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폐 뉴스

빗썸 하이콘, 크레드 상장 !!!

빗썸

 

안녕하세요. 오늘은 빗썸에 공지가 하나 올라왔습니다.

바로 상장 공지죠 !!!  상장 종목은 바로바로바로.....

하이콘과 크레드 입니다 !! 두 코인 모두 금일에

상장된다고 합니다. 

 

요즘 빗썸이 상장펌핑이 조금은 약해져서 큰 기대는

결과론적으로는 안하시는게 좋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빗썸

 

 

 

빗썸에 상장하는 크레드는 업비트에 상장되어 있습니다.

크레드는 과거에 바이낸스를 제외한 해외 대형거래소에

4곳 정도 동시상장을 하는 엄청난 진행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업비트에도 상장되었는데, 사토시 가격으로 보면 3-4배정도

상승하였네요. 그러나 지금은 많이 떨어져서 다시 내려온

상태이구요.

 

 

 

빗썸

 

 

하이콘 같은 경우에도, 빗썸 상장공지가 떴지만... 큰 가격변동은

없습니다. 올라봐야 3%정도 상승한 상태네요. 하이콘은 특히

빗썸에 상장되는게 사실상 팩트였는데, 많이 밀렸네요.

 

왜 빗썸에 상장되는게 팩트냐면... 아래를 보시겠습니다 ㅎㅎ 

 

 

 

 

빗썸

 

 

빗썸에서 운영하는 투표커뮤니티 싸이트죠. 바로 픽썸인데요. 

빗썸의 주 수입원이기도 한 사이트 입니다. 아무튼 여기서는 

프로젝트들이 리스팅되어 투표경쟁을 펼칩니다. 최종1-2위에

선정된 프로젝트들은 빗썸에 상장되지요.

 

보시다시피 2라운드때 하이콘이 2등을 하면서 투표가 마감되었고,

하이콘과 큐브가 빗썸에 상장되는건 기정사실이었으나, 큐브만

먼저 상장되고 하이콘은 계속 연기되어왔습니다.

 

그게 이제서야 상장이 되는 것이죠.

 

 

 

빗썸

 

 

 

앞서 먼저 말씀드렸지만은... 최근의 빗썸은 예전의 빗썸이 아닙니다.

이 얘기가 무슨말이냐면,,, 예전에 빗썸에 상장된다고 뜨면

그 코인은 엄청나게 펌핑이 오곤 했었는데요. 그리고 상장되서도

빗썸 안에서 펌핑이 이루어지곤 했는데...

 

요즘에는.. 덤핑이 자주 나오는 추세더라구요. 그래서 보따리는 최대한

지양하시는게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래도 해보실분들은 해보셔요..ㅋㅋ

사람일이라는건 어떻게 될지 모르니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