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폐 정보

코인빗 비에프토큰이 상승하는 이유

비에프토큰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인빗 거래소에 있는 비에프토큰이

급격하게 상승하고 있는데요. 그 이유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지금 위에 15분 차트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500-900원대에 웃돌던 가격이 지금 1100원 위에서 놀고 있음을

체크하실 수 있습니다. 

 

코인빗을 오랫동안 해보셨더라면... 감이 오겠죠 ? 뭔가

공지메타가 아닐까 하는 ㅎㅎㅎ 비에프토큰에 대해서

봅시다.

 

 

 

비에프토큰

 

 

다음은 비에프토큰 1시간봉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보시면 현재 60~70%가량

상승을 해주었는데... 이거는 뭐 상승한것도 아니네요. ㅋㅋㅋ

보시면 상장이후에는 8천원 근처까지 웃돌았다가 이후에는

18000원까지 올라갔었네요. 결국에는 다시 떨어졌지만, 

지금 횡보 이후 상승하는 모습은 큰 그림으로 봤을 때는 귀여운 수준의

상승이라고 보여지네요 ㅋㅋㅋ 

 

그렇다면 비에프토큰이 왜 갑자기 이정도라도 상승한 이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비에프토큰

 

 

역시... 처음 예상과 얼추 맞았네요. 비에프토큰에 대해서 공지가

나왔었네요. 공지의 내용을 살펴보면, 50% 교환 신규 코인 상장과

관련하여 교환을 진행했었다고 하네요. 즉, 비에프토큰 관련해서

절반을 신규상장 코인으로 바꿔주는 뭐 그런 시스템을 운영했었나

봅니다. 보니까 비에프토큰 50%를 신규코인 100%로 돌려주겠다는

찬성, 반대 여부 투표네요. 

 

뭔가 이거는 대놓고 어필하는 느낌이 강하게 들어서 그런지

급격하게 상승하는 모습을 볼 수가 있겠습니다. 

 

 

 

 

비에프토큰

 

그리고 비에프토큰은 보시면 아시겠지만, 코인빗말고도

업비트에도 존재합니다. 코인빗에는 1100원에 웃도는데

업비트에는 아직 32원밖에 안하네요. 즉, 아직 코인빗이

지갑을 닫고 있기 때문에, 가격차이가 심하게 나는 것을

알 수가 있습니다.

 

그러니까, 다이렉트로 말씀드리면 현재 코인빗에 있는

비에프토큰의 가격은 다시는 안올 수도 있는 가격대

라는 것이지요. 물리면 큰일난다 ! 라는 겁니다. 

 

 

 

비에프토큰

 

 

비에프토큰이 현재 공지로 인해서 급격하게 상승하고 있는데요.

일단은 초기저점에 매수하지 못했다면 굳이 추격매수하는 것은

비추천드리고 싶네요. 업비트랑 비교해보시면 아시겠지만 무려

30배 이상 차이가 납니다. 위에서도 말씀드렸듯이 물리면 진짜

다시는 못빠져나올수 있는 가격입니다.

 

심사숙고하시어 매매에 임하시길 바랍니다. 비에프토큰으로

수익을 얻으신분들은 축하드리며, 신규매수는 자제하시는 편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