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폐 정보

코인빗 거래소 현재 상황 분석!

코인빗 거래소

 

 

코인빗 거래소에 대해서 오랜만에 포스팅하는데요. 현재 코인빗 거래소는 

꽃단장을 마친 이후인데요. 꽤 됐죠 아마? 코인빗 거래소는 대문부터가

훨씬 더 깔끔해진 느낌입니다. 약간 기존의 이미지와 전혀 달라져서 그런지

약간 적응은 안되는데요 ㅋㅋㅋ

 

일단 오늘은 코인빗 거래소가 현재 어떤 상황인지 상승률이랑 이것저것

다 따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코인빗 거래소

 

 

현재 코인빗 거래소의 "거래소1" 상황을 먼저 보시겠습니다.

거래소1은 현재 토스와 이네큠, 피코가 상승 3대장을 달리고 있습니다.

하루만에 굉장히 많이 상승했는데요. 저 3개가 아니더라도 포그코인과

오션프로토콜이 나쁘지않는 상승을 보여줍니다. 

 

개인적으로는 현재 업비트 알트코인들이 지지부진한 상황이기 때문에

코인빗 거래소가 이때 치고 나가야 고객들의 수수료를 좀 더 끌어모을수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다음볼게요.

 

 

코인빗 거래소

 

 

다음은 "거래소2" 상황입니다. 현재, 코인빗 거래소의 거래소2 상황은 그렇게

상승이 많이 나온 상황은 아닙니다. 거래소1에 비해서 거래소2는 상승률이

대부분 저조하다고 보여지네요. 일단은 중요한건, 만약에 새롭게 진입하실분들이

계시다면, 거래소2 쪽을 쳐다보는게 좋다고 보여지네요.

 

왜냐하면 일단은 거래소2에서 상승률이 많지 않기 때문에 여기서 괜찮은 코인들이

분명 몇개 있을거라고 봅니다. 아마 그런 코인들은 거래소1의 상승이 끝나면

차순대로 올라가지 않을까 싶은데요... 뭐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만, 코인빗 거래소는

순환을 잘 도는 편이니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코인빗 거래소

 

 

여기서 한가지 체크하고 넘어가야할 점은 바로 코인빗 거래소의 호가창인데요.

현재 이네큠은 거래소1에 있는 코인입니다. 그런 이네큠의 호가창을 클릭했는데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매수호가와 매도하가가 무려 25%정도 차이가 납니다. 즉 이네큠의

실질적인 상승은 50%가 아니라 25%라고 봐도 무방하겠네요.

 

호가 갯수 역시 얇은편에 속해서 큰물량을 사거나 팔기에는 다소 무리가 있어보입니다.

예전처럼 호가창이 매끄럽지가 않네요.. 확실히 사람들이 많이 줄어든 탓도 있어보입니다.

 

 

코인빗 거래소

 

 

다음은 피코입니다. 코인빗 거래소의 피코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매수가는 925이지만 매도가는 1095입니다. 170원정도 차이가 나네요.

즉 17%정도 차이납니다. 역시 마찬가지로 그렇게 친다면 피코 역시

50%가 아니라 33%정도가 되겠습니다.

 

이렇듯 호가창 역시 중요합니다. 코인빗 거래소만큼 순환펌핑이 잘

이루어지는 거래소라고 한다면, 호가창 체크를 잘 하셨으면 좋겠네요.

최대한 매집세력과 비슷한 가격대에 사야하니깐요 !!!!!

 

크게 참고할 것도 없지만.. 그래도 ㅋㅋㅋ 보신김에 참고만 해주시고

항상 성투하시길 바라겠습니다!!!